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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테슬라의 야심작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9:31

    요즘 세계에서 가장 핫한 자동차 브랜드를 고르라고 한다면, 바로 테슬라라는 자동차 브랜드를 고를 수 있다. 테슬라는 전기 자동차 전문 브랜드에서 로드스터 모델 s모델 3전기 차 시장의 다크 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였다 테슬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로 걸어 두기 때문에 신경 쓰는 분은 확인하십시오.


    테슬라는 지난번에 다시한번 문재를 박았다.세단이었다 모델 s에 세계에 테슬라라는 이름을 알린 뒤 보급형 모델 3우로 다시 한번 세계인의 심정을 내둘렀다.그 후속작으로 suv차를 만든다고 발표한 바 있으며 캘리포니아에서는 이미 예약판매에 들어간 모델 x가 즉시 그 주인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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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지 않아도 최근 국내 시장에서는 일반 승용차보다는 suv 쪽 시장이 더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테슬라에서 대한민국을 겨냥해 suv차를 만든 것은 아니지만 세계적으로도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인 suv가 실용성 면에서 더 많은 최신 유행을 얻고 있기 때문에 시장의 흐름상 suv를 빨리 출시했다고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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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 x 를 딱 보는 순간, 국내시장에서도 대박! 라는 생각이 든 이유가 국내에서 아니 해외에서도 최고급 차량이 와인 스포츠카가 아니면 볼 수 없는 갈윙도어 형식의 도어를 채용한 모델 x는 보는 순간 모든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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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 테슬라의 디자인 중 특이한 점이 짜증나지 않았다. 이것은 모델 x뿐만 아니라 다른 모델들도 볼 수 있는 같은 부분이지만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들은 라디에이터 그릴을 통해 나쁘지 않은 브랜드만이 하고 있는 디자인을 선보여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테슬라도 마찬가지로 그렇게 하고 있지만 일반적인 브랜드의 모양이나 노하우가 많이 다른 것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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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디에이터 그릴의 크기를 최소화하고 최소한의 필요한 크기만큼의 부분만 남기고 모두 밀폐시킨 형태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휘발유 이본인 디젤 엔진과 별도로 배터리를 사용한 엔진이라 그런 것 1 잘 모르겠지만 이 디자인은 앞으로 벤츠 bmw 와서 함께 테슬러를 알리는 상징적인 디자인이 되지 않나 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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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델 x의 p90d에서 차량 뒤 의리 오 원이 시동을 켜자 올라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크게 생각하지 않고 본다면, 정사용사소한 디자인의 차이로, 장점으로 본다면, 이런 재미있는 부분까지 세세하게 신경써서 운전자들이 웬지 테슬라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다.특히 자기 자신으로는 유니크함이라는 것이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국내시장에 딱 맞는 브랜드가 아닐까(아마도 이런 목소리가 들려올 것 같다).'니차는 이런건 안되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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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내 디자인도 무난하고 나무랄 데가 없어 보인다. 필자의 주관적인 소견을 여러 가지 아쉬운 점을 따자면 실내 디자인이 당신 무단조롭지 않을까 느껴집니다. 이소견은 모델 x뿐만 아니라 라테슬라의 모든 자동차에 필자가 느끼는 점이기도 하다. 아마 외관 디자인의 단조로움이라는 컨셉과 그 길을 함께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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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사는 그것 만이 아니라, 자동 주행 장치에서도 다소 떨어지지 않는 브랜드였다 키위, 유튜브라는 세계적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서 모델 3가 자동 주행하는 영상 이키의 화제가 된 적이 있을 정도로 테슬라의 자동 주행 시스템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전혀 밀리지 않은 모습을 뽐내고 있다 테슬라가 자동 주행 시스템의 선구자가 될지도 모른다 1개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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