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영어공부 왓챠플레이 넷플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7:30


    안녕하세요? 에스텔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제가 영어공부를 위해 보고 있는 앱을 추천합니다! 특히 오가의 매일 저번 스피킹 특강에 이어 리스닝 특강을 했는데 학생들이 유용한 정보라고 괜찮아서 블로그에도 공유하려고 합니다! ^^


    >


    이것이 제가 사용하는 어플입니다.요즘 정말 세상이 허사가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이전에 영화본인 미드를 공부할 때는 아래본인·하본인·하본인·씩 스크립트를 모두 찾아야 했거든요.그래서 프렌즈 대본 같은 것을 제본으로 파는 경우도 있었고, 공부하고 싶어도 구하기 힘든 스크립트도 많았어요. "가령"은 "스크린 영어사"와 같은 스크립트 책을 사기도 했는데, 요즘은 "내 손 안" 스마트폰에 영어 자막을 지원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니 "정 스토리"가 편하고 좋네요.



    >


    앗푸의 이름은 왓챠플레이입니다.비슷한 어플로 처음에 나쁘지 않았던 넷플릭스가 있습니다.넷플릭스는 해외에서 엄청 유명해서 '우리 나쁘네'라는 '라면 먹고갈래?'를 해외에서는 '넷플릭스 보고갈래?'라고 말할거야 ᄏᄏᄏ


    >


    이렇게 장르 중에서 영어 자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월 정액으로 얼마씩 내고 이용할 수 있지만 기본 이용권에 대해서는 3개월에 15,900원으로 한달에 5,000원 꼴입니다.넷플릭스보다 왓쳐플레이가 더 저렴하고 제가 보고싶은 미드들이 있어서 저는 왓쳐플레이에서 보고있습니다.


    >


    지금까지 보던 영화, 주로 수업이 끝나고 집에 가는 버스 안에서 보거과 인기가 있을 때 보는데,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되려면 보통 듣기만 하는 말이 들리지 않는 부분과 와인을 모르는 표헌이는 꼭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영어 자막이 바로 "과인오"라 모르는 단어는 네이버 사전에서 찾아보고, 네이버 단어장에 저장해둘게요. 네이버 단어장 사용법이나 어휘 공부법, 언제까지 단어를 외워야 하는지 등에 대해 아래 포스팅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estelle926/22하나하나 26929하나 94



    >


    지금 보고 있는 영화지만 2004년에 나 왔다니 실로 옛날의 영화입니다.유치한 것 같아서 너무 재밌어요.나는 원래 당신의 작품성이 있고 심오한 것보다는 유치하게 재미있는 영화를 좋아한다는


    >


    >


    이렇게 영어 자막, 한국어 자막을 바르게 바꿔 볼 수 있습니다.스마트폰으로 봐서 "다중자막 보기"라는 기능으로 영어자막+대한민국어 자막을 동시에 표시해서 볼 수 있는 기능도 생겼어요! 아직 수고하면 안되더라구요.영화로 영어를 공부하는 사람에게는 최고의 기능이네요.^^ 대한민국 자막으로 먼저 영화를 계속 본 후, 영어자막으로 한번 더 보면서 공부해도 되고, 저 같은 경우는 영어자막으로 보다보면 중간에 뜻이 전달되지 않을 때만 대한민국어 자막으로 바꿔서 봐요.이 영화에서 알게된 단어 "exquisite", "아주 아름다운 arranged marriage", "중매결혼", "splendidly", "호화롭게, 화려하게, exquisite"는 고등학생 때 외웠던 것 같은데, 금방 잊어버린 것 같고, 영화에서 소리와 함께 문맥으로 외우기 때문에 영원히 남습니다. 그래서 얼마전에 영국친구에게 사용했어요!You look exquisite!해도 너 아름다워!(공주에게 말하듯이 조금 고상하게 오버하는 말투 ᄒᄒ)


    >


    이렇게 왓쳐플레이 나쁘지 않고 넷플릭스 영어 자막으로 미드를 들으며 공부하는 것은 초중급 분들에게는 아직 어려울 수도 있고 중고급 수준 분들이 시험하면 괜찮아요! 아직 초중급 단계라면, 제가 수업하고 하는 "소리감각 모르겠어" 단어가 없으면 소리는 다 들리는 레벨+새 단어도 듣고 바로 따라 발소음을 할 수 있는 능력, 문법, 감각 모르는 단어가 없으면 어느 문장이든 다 해석할 수 있는 수준, 새로운 문장을 듣고 바로 말할 수 있고 외우는 능력이 두 언어 다 알아듣는 수준, 외우는 능력이 두 가지 언어.알려드리고 싶습니다.그럼 오항시 일문을 쓴 여기까지^^오 반 시일이나 쉴 때 프린세스 다이어리 2까지 보면서 영화도 즐기고 영어 표홍도 배우는 한석 이쵸의 시간을 가지고 싶네요.그럼 여러분도 알찬 하루~^^



    >


    https://blog.naver.com/estelle926/22하나하나 676개 4867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