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송사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1:30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참혹하고 유명했던 방송의 의문을 모았다.첫째. 귓속에 도청장치


    강성구 앵커: 서울시는 새 지하철 건설에 필요한 재원을 서창용: 귓속에 도청장치가 있습니다! 여러분! 귓속에 도청장치가 있습니다. 나는 가리봉 첫동 첫 36의 35호에 사는 서 창용단 말이에요!국회 의원을 지내기도 했다 강성구, 앵커가 첫 988년 경험한 희대의 재난. 뉴스 스토리웅`서울시가 2기 지하철의 결심을 포함한 추가 지하철 연장 공사를 하다가 적자가 덱무 심한 요금 인상을 실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스토리입니다. 강성구 앵커가 뉴스 진행 중 가리봉 초동에 살겠다고 밝힌 서창영이 스튜디오 안으로 난입해 난동을 부렸다. 경찰에 연행된 서창영은 나쁘지는 않다의 귀에 도청장치가 들어 있어 삐 소리가 나빴고 귀가 아팠지만, 잘못 치료를 받지 못해 억울함에 스튜디오에 난입했다고 밝혔다. 축구공에 맞은 뒤부터 그랬는데 역시 이 환자는 처음 봤을 가능성이 높다. 사실 서울 창용은 이 밖에도 4번이 나쁘지 않고 MBC방송을 방해했다.2. 박 데키


    박대기 기자: 네, 서울 시내는 최근 현재 눈을 뜨고 서 있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20하나 0년 한개 월 4개 한국에는 초대형의 폭설이 불어 닥쳤다. 오전 7시 50분 KBS에서는 긴급 기상 특보를 방송했다. 현상에 나왔던 기자는 KBS 35기 기자 팍데키이었다. 당시 테러단 3cm의 폭설로 통신이 윤활하지 않았다. KBS도 상황은 마찬가지였다. 앵커는 박대기에게 현 상황을 보도해 달라고 요구했지만 엉망진창 통신으로 박대기는 그 말을 들어주지 않고 자신의 대사를 열렬히 연습하고 있었다. 영상을 보니 박대기 기자가 너의 서울 시내는 아주 최근에... 라고 하는 대사를 작은 소리로 연습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다음에 대사가 계속된다고 생각하고 있던 보도국에서는 다음의 5초간 암이 예기 없팍데키을 응시했다. 역시 어깨에 휩싸인 눈과 절박한 목소리, 그리고 waiting@kbs.co.kr이라는 독특한 상황 때문에 비슷한 상황인 송양후와은 기자, 유츄은후와은 기자 등이 묻혔다.3.MBC공격 사건


    >


    이재록 만민중앙교회 목사가 이단으로 규정되었다. 이재록 목사는 하자 하나님이 착한 교회에 있다고 믿는 사이비였다. 뿐만 아니라 촬영 길 중 한어 나는 먼지를 갖고 푸른 하항 산에서 금가루를 뿌렸다고 하고 자신, 무지개가 교회 위에 핀으로 하쟈싱 씨가 함께 하면 신도들을 송동하고 자신 처음부터 성 추문까지 1우키는 한 00Percent사이비욧 sound, 그래서, MBC의 피디 수첩은 이지에록 목사를 폭로하는 방송을 내보내기로 했다. 그런데 순간적으로 만민 교회의 종교적 광신자들이 스튜디오에 난입, 장비를 부수고 참사화 1어 했다. PD수첩은 원활한 진행은커녕 신도들을 제압하기도 어려웠다. 결미보도국에서는 동물의 왕국을 방영했다. 남산타워 송신탑에서, 자신이 오는 동물의 왕국과 MVC의 보도국에서, 자신이 오는 PD수첩의 혼란으로 방송이 엉망이 되어 버렸다. 5. 것 6,5. 것 7일 2. 것 2에서도 이런 대규모 참사는 없었다. 이렇게 한 단체에서 강압적으로 언론을 방해한 것은 약간의 아내 sound 있는 1이었다. 표현의 자유를 침해했습니다. 그래서 욕을 먹는 거였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