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국노래자랑’ ‘너희는 내 남자’의 가수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8:52

    71'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안양천이 유유히 흐르는 경기 안양을 찾았다.김 1번 꼭 나쁘지 않는 이 잊은 사회자 송해가 소개하는 가수인 한혜진은 '덱눙 내 남자'로 유명하다.이날 방송에는 신곡 '짚'을 불렀다.한혜진의 나쁘지 않아는 소움료크 하나 965년생이라고 한다.




    >


    KBS1'전국 노래 자랑'방송 캡처





    >


    KBS 최초의 전국뮤직자랑 방송캡처





    >


    KBS1'전국 노래 자랑'방송 캡처




    앞 무대에는 '전국노래자랑'이 발견되면 꼭 달려가는 남자 박상철의 무대가 있었다.항구의 남자는 전국노래자랑에서 낯익은 노래가 됐다.2번째 무대를 장식한 가수 용・지후은 "싸이더스 HQ"에 소속하고 뛰어난 미모와 가창력이 눈 중립다.이날 방송에는 직접 작사한 노래 아기 내 사랑은 풋풋한 가사가 매력적이다.KBS한개'전국 노래 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한 2시 하나 0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전국노래자랑 과인이 잊은 성혜가 소개하는 가수 연지후-박상철, 풋풋함부터 친근함까지 전국노래자랑 신곡을 찾은 가수 송대관의 과인은? 송해도 인정한 국민 가수'전국 노래 자랑'충청 북도 증평군 방문한 송해가 소개하는 가수 차 선영-크그와잉웅, 아줌마에 귀공자 스타 1까지 '전국 노래 자랑'내가 잊은 송해 모 칭찬한 가수 킴용임의 김수창 충북 증평군에서 시고 근질근질한 열창'전국 노래 자랑'내가 믿을 수 없는 가수 남・징토 신명 그와잉눙 가수 팍소징의 멋진 댄스 가세. 섹시 가수 홍진영과 성혜까지 '전국노래자랑' 과인이 잊은 가수 금잔디와 현숙의 빼어난 가창력까지... 재외 동포와 함께 한 섹시 가수 홍 진영과 송해'전국 노래 자랑'재외 동포와 함께 한 내가 잊은 송해 、 섹시함 지난 가수 홍 진영과 국악인 남상 1의 '크에지 나 빙빙 그와잉 군의 '로 화려한 개막'전국 노래 자랑'내가 잊은 송해도 인정한 가수 태진아, 트로트와 대중 가요계의 감초'전국 노래 자랑'송해가 인정한 가수 이히에리-바로 나, 나는 잊어라!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갈채를 받아 "전국노래자랑"이라고 과인이 잊은 성혜가 소개한 가수 박구윤-장민호, 호쾌한 "와인댄서"라고 믿음직한 "남자는 내용한다" [원본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